“5분 만에 뱃살 5cm 마법처럼 줄었다고” 몸짱 약사가 알려주는 뱃살 파괴 시키는 5분 호흡법이라고

단 5분만 투자하면 뱃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사람이 살이 찌면 복부에 지방이 쌓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옷으로 가리기도 하지만 자꾸 튀어나오는 뱃살을 숨기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과거 TV조선에서 방송되었던 스위치에서는 몸짱으로 유명한 약사가 출연해서 단 5분 만에 뱃살 5cm를 줄이는 방법을 소개해줬습니다. 식단 관리나 힘든 운동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호흡법만으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과연 어떻게 하는 것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뱃살 5cm 줄이는 호흡법

먼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수건 5장을 겹쳐서 동그랗게 말아서 준비하세요. 이제 바닥에 매트를 깔고 눕습니다. 이때, 만들어 놓은 수건을 꼬리뼈와 허리뼈 사이에 대고 누우면 됩니다.

다음으로 양쪽 다리를 골반 너비 정도로 벌리세요. 양쪽 엄지발가락만 붙여서 ‘ㅅ’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양팔을 머리 위로 올리세요. 손바닥을 바닥에 붙여서 지지하도록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호흡을 시작합니다. 숨을 들이마실 때는 코로 다섯번 끊어서 강하게 마셔 주세요. 다음으로 숨을 내쉴 때는 다섯 번에 나눠서 입으로 후~ 후~ 후~ 내뱉으면 됩니다. 복부의 힘을 사용해서 호흡을 진행하면 됩니다.

이것은 펄스(pulse) 호흡법이라고 합니다. 숨을 들이마시고 내쉴 때 코어와 복부 근육을 자극하는 호흡법입니다.

칼로리 소모를 증가시키고 복부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뱃살을 줄이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방송에 출연했었던 참가자들이 호흡법을 하기 전과 후를 비교했을 때 허리둘레가 확연하게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살이 쪘거나 평소에 뱃살 때문에 고민, 스트레스가 많았던 사람이라면 하루에 단 5분만 투자해서 호흡법을 실천해 보세요. 뱃살 5cm 타파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처 : tv조선 스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