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지방 쫙 빼고 55사이즈 됩니다” 유명 운동 처방사가 알려주는 애플힙 만드는 운동 ‘이것’ 이라고

사람의 몸에 살이 찌게 되면 큰 부위에 지방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바로 엉덩이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엉덩이 살이 축 처지게 되고 정말 보기 좋지 않은 상태가 됩니다. 집에서 쉽게 따라 하는 운동으로 엉덩이 지방세포를 뺄 수 있다고 합니다.

과거 TV조선에서 방송되었던 ‘내몸사용설명서’에서는 운동 처방사가 출연해서 엉덩이 걷기 운동을 통해서 처진 엉덩잇살을 쫙 빼는 방법을 소개해줬습니다. 엉덩이 지방세포를 없애고 55 사이즈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하는 운동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엉덩이 걷기 운동법

바닥에서 하는 방법

바닥에 매트를 깔고 준비해 주세요. 이제 매트의 끝 부분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 주세요. 다리는 앞으로 폅니다.

다음으로 허리를 곧게 세우도록 합니다. 허리가 말려서 앞으로 숙여지는 자세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제 팔을 앞뒤로 크게 흔들면서 엉덩이로 걸어서 앞으로 전진하도록 합니다. 다음으로 뒤로도 엉덩이로 걸어서 움직이도록 합니다. 앞으로 갔다가 뒤로 가는 동작을 반복해서 해주세요.

이 운동을 꾸준히 한다면 엉덩이 아래에 처진 살을 자극해서 애플 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엉덩이와 허벅지 근육에 자극이 제대로 느껴지도록 운동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의자에서 하는 방법

바닥에서 하는 것이 불편하거나 무릎, 허리 등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의자에서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의자에 똑바로 앉은 상태에서 허리를 곧게 펴주세요.

팔은 자연스럽게 흔들어 주면 됩니다. 한쪽 무릎과 엉덩이를 동시에 들도록 합니다. 다음으로 반대쪽 무릎과 엉덩이를 들어 주세요. 바닥에서 했던 동작을 똑같이 의자에서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한쪽 엉덩이를 들고 3초 동안 자세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익숙해지면 교차로 걷기 운동을 하면 됩니다.

의자만 있다면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엉덩이에 살이 많아서 고민이었던 사람이라면 오늘부터 꾸준히 따라서 해보세요.

아래에서 바로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