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5분만 따라하면 숨은 키 3cm 찾을 수 있어요” 한의학 박사가 알려주는 키 크는 과학적인 방법이라고

키가 작아서 고민인 사람들 있나요? 다른 사람보다 작은 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을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딱 5분만 따라 하면 누구나 숨은 키 3cm를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과거 채널A에서 방송되었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한의학 박사가 출연해서 숨은 키 3cm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두루마리 휴지 운동법을 소개해줬습니다. 누구나 집에 갖고 있는 휴지를 사용해서 하루에 딱 10분만 운동하면 키가 클 수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하는 것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숨은 키 3cm 찾기

첫번째 두루마리 휴지 운동법

먼저 두루마리 휴지를 2개를 준비해야 합니다. 이때 새 거는 부피가 크기 때문에 운동하기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절반 정도 사용한 휴지를 사용하면 운동할 때 딱 좋다고 합니다.

바르게 선 상태에서 양발의 뒤꿈치 사이에 두루마리 휴지를 끼워 주세요.

처음 이 운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발의 균형을 잡는 것이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에는 발끝을 적당히 바깥으로 벌려서 지지해 주세요. 이후 적응이 된다면 발끝을 정면을 바라보도록 십일자로 만들어서 하면 됩니다.

두 번째 두루마리 휴지를 무릎 사이에 끼우세요. 휴지 심이 압착 되도록 최대한 힘을 줘서 안쪽으로 모아주면 됩니다.

이 상태에서 팔을 앞으로 나란히 해주세요. 시선은 정면을 바라보고 앉았다가 일어나는 동작을 반복해서 5분간 하도록 합니다. 횟수에 집착하기보다는 5분 정도의 운동량을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허리는 꼿꼿이 펴고 얼굴은 정면을 바라보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릎은 발끝을 넘어가지 않도록 신경 써 주세요.

두번째 두루마리 운동법

첫 번째 운동과 마찬가지로 발뒤꿈치와 무릎 사이에 두루마리 휴지를 끼운 상태에서 진행합니다.

양손을 깍지 낀 상태에서 머리 뒤로 보내세요. 머리를 깍지 낀 손으로 최대한 뒤로 당기도록 합니다.

양쪽 팔꿈치를 뒤로 보내서 날개뼈가 서로 붙을 수 있게 가슴을 열어 주세요.

이 상태에서 뒤꿈치를 들어 올렸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도록 합니다. 이 운동도 5분 동안 반복하면 됩니다.

발뒤꿈치에 힘을 주게 되기 때문에 발 아치의 교정 효과가 발생합니다. 내전근을 강화해서 다리 교정 효과가 나타나고 숨은 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엉덩이 근육에 힘을 주게 되어서 골반 교정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허리와 어깨를 펴게 되면서 척추 교정 효과까지 나타납니다.

실제로 영상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2가지 운동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운동 전에는 158.5cm였던 키가 운동 후에 160cm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숨겨져 있었던 키를 찾은 것입니다.

평소에 키가 작아서 스트레스를 받았던 사람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2가지 운동을 꼭 따라 해 보세요. 숨겨져 있었던 키를 찾아서 키가 커질 수 있습니다.

출처 : 나는 몸신이다